본문 바로가기
하루이야기

CGV 김치시즈닝 팝콘 이거 맛있다.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

by mysiya 2023. 3. 25.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공주에 사는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

친구가 인스타 이벤트로 당첨되어서 받은 팝콘이 있다고 해서

밥을 먹고 티비를 보다가 하나 까서 먹어보았는데

이거 정말정말 맛있는거 아니겠는가 ! 

김치 시즈닝이라고 해서 김치맛 나는 팝콘 무엇? 했는데 ㅋㅋㅋ

카라멜팝콘에 김치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단짠단짠 최고였다.


하나 더 있다고 해서 낼름 집으로 데려와서 드라마 보면서 다시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다.

 

CGV 시그니처 김치시즈닝믹스 팝콘

* 서울시스터즈 라는 곳에서 김치 시즈닝을 만드는데 

아마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인가보다.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김치 시즈닝으로 만든 다양한 다른 제품들도 눈에 띈다.

다음에는 김치 스낵을 사먹어볼까 ㅋㅋㅋ

아닠ㅋㅋ 김치 아몬드는 또 뭐야....

이거 시즈닝 가루만 사다가 어떤음식에든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같다.

아무튼 내입맛에 너무 잘맞아 ~~~ 기분이좋다 ㅋㅋ

 

 

 

CGV 시그니처 김치시즈닝믹스 팝콘

CGV콜라보라서 극장에만 파는가 싶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다양한 곳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너무 맛있다고 했더니 친구가 구매해서 3통 더 보내주었다 ㅋㅋㅋ

배송은 하루~이틀 정도 소요되는 것같고

뭘 보면서 먹을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 ㅋㅋㅋㅋ

집에 탑처럼 쌓아놨는데 왠지 아직은 손대기 아까움ㅋㅋ 

아껴먹어야지

 

CGV 시그니처 김치시즈닝믹스 팝콘

팝콘통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ㅋ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사진을 다시보니 통 부분이 배추김치 같은데 ㅋㅋㅋ

이따 집에가서 좀 더 자세히 다시 들여다 봐야겠다.

드라마 보면서 조금씩 먹으려고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10분도 안되서 다 먹은것 같다 ㅠㅠ

하지만 나에게는 친구가 선물로 보내준 3통이 더 있으니까 !! 

 

GCV에서 김치말고도 다른 맛 팝콘들도 있는 것 같은데

얼마전에 극장 가보니까 후추팝콘도 있던거같은데 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상해 하고 거들떠도 안봤는데

김치팝콘이 너무 맛있다보니까 후추맛도 궁금해졌다.

다음에 영화보러가게되면 후추팝콘 먹어보기로 했다.

 

 

CGV 시그니처 김치시즈닝믹스 팝콘

 

고추가루가 중국산인것이 아쉽긴하다 ㅋ ㅋㅋ

하지만 어쩔수없겠지 ㅠ,ㅠ 

제조원이 아산인것이 반가웠다.

단짠단짠 맛좋은 맛

김치 시즈닝 팝콘 강력추천드립니다 

 

★★★★★ 별이 다섯개!!

 

 

CGV 시그니처 김치시즈닝믹스 팝콘


행복이 별거인가 ~~~~

푸짐하게 3통이나 쟁여져 있으니 부자된 것 같고 너어무 행복하다.

ㅋㅋㅋ너무 행복해서 먹을때마다 불행해지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얼른 다 먹고 다음에는 스낵사먹어 봐야겠다.

뭔가 치토스에 김치시즈닝 뿌린맛 같을거같은거 뭐지 ㅋㅋㅋ

 

세상에 이렇게나 맛있는게 많은데 다이어트 어떻게해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내일이 오면 내일부터라고 했으니까 또 그렇게 하루가 미루어지고

나는 그 틈을 타서 매일 맛있는 것을 먹어버리고~~

 

나이가 먹어갈 수록 왠지 죽음이 가까워 지는 것 같아서

어릴때 처럼 무엇을 참고 아끼는 일을 덜 하게 되는 것 같다.

당장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인생이 되어버린 것 마냥 

ㅋㅋㅋㅋ

 

 

행복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지금 당장 하는 것이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